본문 바로가기
밖밥

[서울역] 박가부대 : 뜨끈한 부대찌개를 먹고싶을 때

by 디리 2021. 8. 30.
반응형

박가부대

서울역에서 부대찌개는 요기!


♡ X 3.5 (5개 만점)
+ 맛있음
- 테이블 간 간격 너무 가까움 

 

평일 점심 서울역 서울스퀘어 지하는 거의 모든 식당이 붐비는 듯해요. 웨이팅도 많고. 

그 중에서도 평일 직장인 점심으로 인기 많은 박가부대 부대찌개! 박가부대에는 부대찌개와 닭갈비를 함께 팔고 있다. 살펴보니 닭갈비보다는 부대찌개를 많이 먹고 계셨다. 

가게가 매우 넓직! 

모든 테이블에 화구가 있다. 

부대찌개 메뉴들. 사리도 다양하게 있다. 

우린 오리지널 부대찌개에 당면사리, 라면사리를 넣어 먹었다. 

닭갈비도 다양한 메뉴와 추가할 수 있는 사리가 있었다. 

인원수대로 세트메뉴도 있었다. 

음식은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주문한지 15분이 넘어서 나왔다. 

만약 가신다면 가자마자 메뉴를 빠르게 주문하는 걸 추천! 밑반찬은 3가지 나왔다. 나는 부대찌개로 충분해서 먹진 않았다. 

보글보글 끓여서 밥에 비벼먹으니 꿀맛!! 


서울역 바로 앞 서울스퀘어에 있는 박가부대에는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지만 오리지널 부대찌개가 가장 맛난 듯하다. 거기에 라면과 당면을 추가하기 위해선 육수를 좀 더 넣어줘야 한다. 

 

육수가 셀프라 가져가기 귀찮아 추가를 안했더니 마지막엔 매우 짰다.  

직장인 점심으로는 뜨뜬한 국물이 있는 부대찌개 같은 메뉴가 좋다. 

[서울역] 박가부대 : 뜨끈한 부대찌개를 먹고싶을 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