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현대김포아울렛 베이커리카페 폴콘

by 디리 2023. 6. 8.
반응형

김포아울렛 속 휴식공간

폴콘

2023년 6월 방문


가족들과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갔다. 

차가 안 막히면 집에서도 가깝고 우리가 좋아하는 텍사스로드하우스도 있어서 자주 가는 곳~ 

 [김포] 텍사스로드하우스 김포현대아울렛점 후기, 아기동반.

 

[김포] 텍사스로드하우스 김포현대아울렛점 후기, 아기동반.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가야 할 이유 텍사스로드하우스 김포점 23.3월 방문 지난 번 가족들과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텍사스로드하우스에 갔다오고 우리 부부는 텍사스로드하우스앓이

drsp0318.tistory.com

 

이 날은 부모님과 언니네, 동생까지 온 가족이 다 모여 엄마 생신선물 쇼핑하는 날이었다. 

텍사스로드하우스에서 다같이 점심을 먹고 엄마와 몇 명은 쇼핑을 하고~ 

쇼핑을 하는 동안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쉬거나 놀았는데 엄마가 생각보다 쇼핑을 일찍 끝내셨고 6월이라 날이 더워 아기들 옷도 구경할 겸 타워동으로 이동했다. 

 

그래서 가게 된 폴콘 베이커리 카페! 

언니말로는 폴콘이 김포현대아울렛 말고도 다른 곳에도 있다고 한다. 

 

폴콘은 독일어로 '통밀'이란 뜻이라고 한다. 

베이커리카페와 잘 어울리는 이름이다. 폴콘. 

이렇게 이름 짓는 사람들 보면 참 신기해! 

 

 

귀여운 인테리어.

 

 

다양한 빵들이 있었다. 

쿠키, 식빵, 치아바타, 크로와상, 휘낭시에, 케익 등등. 

왠만한 빵 종류는 다 있는 듯했다.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타워동 1층에 있는 베이커리카페 폴콘은 위치가 위치인 만큼 아기들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다.

(타워동 1층엔 아이들 옷과 장난감을 팔고 있다.) 

 

 

폴콘 베스트 3 메뉴~  다 맛있겠다. 

빵에 대한 설명과 추천음료도 같이 써 있는 게 좋아보인다. 

 

 

빵은 주문하면 저 작은 오븐에 데워주신다. (원하면) 

개인적으로는 직원들이 친절하진 않았다. 

 

 

빵을 주문하면 이렇게 접시에 담아주신다. 

 

 

우린 인원이 많아 많은 음료를 마셨지만 사진 속엔 조카의 포도당근쥬스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나의 디카페인 아이스 라떼! 

디카페인 커피가 있는 거 매우 맘에 든다. 

 

 

시원하게 디카페인 아이스카페라떼를 한잔하니 힘이 나는 느낌!!! 

디카페인이라도 조금의 카페인은 있어서 그런지 피곤할 때 커피한잔을 하면 힘이 나는 느낌이다. 

낮잠 잘 수 없을 때 좋을 듯~ 

 

 

아이와 함께 카페를 가면 카페 자리에만 오래 있기 힘든데 김포현대아울렛 베이커리카페 폴콘은 카페가 있는 타워동 1층에 아이들이 놀거리와 구경거리가 많아서 카페에서 부모 중 한명은 커피를 즐기고 한명은 아가와 나가서 구경하고 이렇게 바톤터치를 하며 쉴 수 있는 곳이었다. 

 

다음에도 현대김포프리미엄아울렛에 가서 좀 쉬어야할 때 폴콘을 잘 이용 할 듯하다.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현대김포아울렛 베이커리카페 폴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