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카페인O] 충무로 베이커리카페 온더플랜커피랩 후기

by 디리 2023. 5. 11.
반응형

요즘 베이커리카페 너무 좋아.

온더플랜커피랩

ON THE PLAN COFFEE LAB 

2023.5월 방문


언니와 파인트룸에서 점심먹고 한옥골 산책을 한바퀴하고 너무 더워 카페로 왔다.

무슨 5월 초인데 이리 덥단 말인가... 대낮에 잘 안 돌아다녀 몰랐는데 너무 더워졌다. 이번 여름 무섭다.

충무로역 주변으로 미리 찾아놓은 온더플랜커피랩이란 카페에 갔다. 

디카페인 커피를 팔고 베이커리카페고 꽤 크길래 이곳을 픽! 

 

역시나 잘 찾았다.

분위기도 좋고 넓어서 붐비지도 않고 자리도 다양했다. 

우리가 12시 40분쯤 갔는데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빈자리가 있었다. 

한시 이후로는 조금 더 여유롭게 있을 수 있어서 좋았다. 

 

카페 중간에 카운터 겸 주방, 베이커리 전시가 되어 있었다. 

다 오픈되어 있고 깔끔했다.

 

커피 원두는 이렇게 3가지.

로스팅랩도 카페 안에 있어 로스팅도 직접 하시더라. 

에잇-아워즈라고 디카페인원두가 있었는데 '모두에게 열린 한잔의 커피'라는 슬로건이 무지 맘에 들었다. 

모두에게 열린 한잔의 커피라~  요즘 디카페인이 있는 카페가 많아 참 좋다. 커피를 마시면 잠을 잘 못자는 나에겐 정말 딱이다.

 

 

메뉴판이 참 좋다.

저지방우유/두유로 변경할 수도 있고 디카페인 추가 비용도 안 받는다. 두유는 매일유업거를 사용하고 계시더라.

나는 디카페인 카페라떼에 두유로 변경하고 언니는 콥 라떼를 주문했다. 

주문할 땐 디카페인이 있어 다른 걸 살피지 않고 바로 디카페인 라떼를 주문했는데 지금 보니 논데일리 스무디와 아이스 크러쉬 자몽/레몬도 맛나보인다. 궁금하네~  

 

 

꽤 많았던 베이커리 메뉴들~  케익류도 판매하고 있다.

카페 안에 베이킹랩도 있어 거기서 만드는 빵들이다. 

 

대한민국제과기능장 회원증도 전시되어 있고 귀여운 쿠키도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케익과 쿠키 너무 좋다. 

 

 

사장님이 라벤다색을 좋아하시는 거같다.

온더플랜커피랩 카페 곳곳에 라벤다색이 있었다. 심지어 고무장갑도! 

 

 

케익세트와 크림크로와상세트도 있고. 센스있게 추가금액내면 메뉴 변경도 가능하다. 굿굿.

가끔 아메리카노를 세트에 넣어놓고 라떼로 변경이 안되는 곳이 있는데 이런 곳은 좀 많이 아쉽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라떼는 라지로 시켜서 3샷!

콥라떼는 위에 우유거품이 가득~ 아래에는 비정제 유기농 설탕이 가라앉아있었다. 설탕이 씹히는 게 너무 달아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카페 뒤쪽에 이렇게 로스팅랩이 있다. 꽤 크게~ 

그리고 화장실도 남녀 구분되서 있고! 

 


서울 도심에 있는 카페 중 나름 꽤 큰 카페다.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고

음료와 베이커리 맛도 좋다.

 

언니랑 만나기엔 충무로역에 참 좋은 위치라

종종 올 듯한 충무로역 온더플랜커피랩이다~

디카페인 있는 거 너무 좋아!!!

[충무로역] 카레와 맥주가 먹고싶을 땐, 파인트룸

 

[충무로역] 카레와 맥주가 먹고싶을 땐, 파인트룸

혼밥하기도 좋고 혼맥하기도 좋은 파인트룸 2023.5월 방문 오랜만에 충무로역을 갔다. 동네 이름은 필동. 여긴 유난히 필동이란 이름이 붙은 가게들이 많다. 필동 주유소, 필동 칼국수. 동네에 자

drsp031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