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강릉 씨마크호텔 디럭스 트윈 내돈내산 후기

by 디리 2021. 11. 8.
반응형

강릉 씨마크호텔 

디럭스 트윈 객실, 시설 후기


강원도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인 '강릉 씨마크호텔' 

바다 바로 앞에 있고 인피니티풀, 좋은 시설로 유명한 호텔이예요. 2021년 가을여행으로 강릉 씨마크호텔을 다녀왔어요. 

워낙 유명한 씨마크호텔 로비. 저녁엔 피아노 연주까지 하더라고요.

씨마크 객실에 딱 들어가서 보이는 뷰~ 객실도 크고 바다도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더블배드가 2개 있는 패밀리트윈객실.

객실테라스에서 보이는 바다~ 너무 이쁘더라고요! 

욕실도 넓직! 욕조도 있고~ 샤워와 변기가 분리되어 있었어요.

환경을 생각하는 씨마크의 친환경 어메니티! 

씨마크에서 나온 어메니티라고 한다. 양도 좋고 양도 많고 돈주고 사고 싶었다. 

욕실에서 이렇게 밖을 볼 수 있었다. 물론 저 나무틀을 이동해서 안 보이게 할 수도 있다.

객실키는 키박스에 담아 이렇게 2개를 준다. 키박스 사진은 없지만 키박스에 부대시설 이용시간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어 좋다. 

앉아서 바다구경하고 파도소리 듣기 좋았던 테이블과 의자.

무료였던 미니바. 

바다보면서 탄산수 한잔~ 

객실 내 기본세팅으로 있었던 네스프레스캡슐과 4종류의 티.

이 테라스에 앉아 바다를 보고 있으니 넘 좋았다.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 노래듣기도 좋고~ 

다음 날 아침. 

해가 뜨는 씨마크가 너무 좋았다. 씨마크의 장점은 바다도 볼 수 있고 경포호수도 함께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다음날 아침에 간 인피니티풀도 물이 따뜻해 놀기 넘 좋았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잘 다녀 온 강릉 씨마크!

가을여행으로 딱이었다.

날도 따뜻해서 인피니티풀에서 수영도 하고~ 

멋진 호텔에서 자연을 맘껏 즐기고 왔다.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 메뉴, 후기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 메뉴, 후기

순두부젤라또 2호점 1호점보다 훨 좋다! 강릉에 왔으니 순두부전골도 먹었겠다. 순두부젤라또도 먹어봐야지! 순두부젤라또의 원조인 초당소나무집&순두부젤라또에 왔더니 웨이팅도 좀 있고 마

drsp0318.tistory.com

[강릉] 그옛날초당순두부 : 현지인 추천, 메뉴, 후기

 

[강릉] 그옛날초당순두부 : 현지인 추천, 메뉴, 후기

그옛날초당순두부 강릉 현지인 추천!! 강릉 초당순두부거리에는 정말 많은 두부가게가 있어요! 유명한 동화가든원조, 차현희순두부청국장부터 처음 들어보는 곳까지 참 많은데 유명한 곳은 항

drsp0318.tistory.com

[평창] 산골식당 : 숯불오리구이 노포 느낌물씬!!

 

[평창] 산골식당 : 숯불오리구이 노포 느낌물씬!!

평창 산골식당 맛있을수밖에!!! 강릉 평창 강원도 2박 3일 여행에서 마지막 저녁식사를 뭘 할까 찾아보다 발견한 '산골식당' 안반데기도 일정 후보 중 하나였는데 평창에 있는 산골식당이 안반데

drsp0318.tistory.com

강릉 씨마크호텔 디럭스 트윈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