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익선동] 티퍼런스 : 갤러리 루프탑 카페, 메뉴판

by 디리 2021. 5. 13.
반응형

티퍼런스 서울 

루프탑에, 화장품에, 갤러리에, 티까지! 


익선동 호호식당에 갔다가 평소 가고 싶었던 티퍼런스 서울! 

공간이 독특하고 이쁜거 같아 가보려고 저장해놓은 카페다. 루프탑이 있다길래 날 좋은 날 가고 싶어서 5월 하늘 맑은 날 점심때 다녀왔다. 종로3가역 5호선 라인에서 가까이 있었고 익선동 골목과도 가까웠다. 익선동에 워낙 먹을 게 많으니 그쪽에서 맛난 식사를 하고 티퍼런스에 커피/티 한잔을 하러 가기 딱 좋았다. 

 

티퍼런스 서울은 1층은 음료 제조 겸 카운터와 테이블 / 2층은 아이소이 화장품 테스트 및 테이블 / 3층은 루프탑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소이에서 운영하는 카페인지 2층에 아이소이 제품들이 다 설명되어 있고 멋지게 전시되어 있다. (아이소이에 이렇게 많은 화장품 라인이 있는지 처음 알았다.) 공간을 워낙 멋지게 꾸며 놓아 아이소이 브랜드 이미지에도 꽤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카페 건물 자체가 갤러리라고 생각해도 될 만큼 멋지게 꾸며놨다. 

간판 띄어쓰기가 독특해보인다. 

있던 건물이 아니라 '티퍼런스 서울'을 위해 새로 지어진 건물 같아 보인다. 옛날 건물 사이에 세련된 티퍼런스 건물이 있는데 어색하고 튀는 건물이 아니라 그 안에서 나름 조화가 잘 되어있다. 

들어가자 보이는 1층의 넓은 테이블. 가운데 예술작품이 있는 듯 했다. 설명을 보진 않았으나 사진을 보니 모서리에 흰색 부분이 이 작품에 대한 설명인 듯하다. 

티퍼런스 서울의 메뉴판~ 심플하다. 

요즘 많이 판매하고 있는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여러 맛이 있다. 그와 쿠키, 호두파이, 초콜릿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다. 심플하면서 알찬 디저트 라인이다. 

작고 심플한 공간이었으나 있을 거 다 있어 보이던 곳. 

매장에서 음료로 주문 할 수 있는 티의 티백도 구매 가능했다. 박스에 들어있어 선물용으로도 괜찮아 보인다. 

멋진 공간. 

2층은 이렇게 우리가 많이들 아는 아이소이의 잡티세럼이 전시되어 있다. 예전엔 아이소이가 조금 라이트한 느낌의 (10~20대가 많이 사용할 거 같은) 화장품이었는데 이 곳에서의 아이소이는 훨씬 고급진 브랜드로 구현되어 있었다. 역시 브랜드는 만들어 나가는 건가 보다.

처음 보는 아이소이의 화장품 라인. 분위기만 봐서는 안티에이징 라인 느낌이다. 

이 긴 걸 들면 안에 그 화장품이 들어있다. 

내가 마신 퍼플티 아이스 (6,000원) 

 

이 퍼플티가 시그니처 음료도 생각된다. 보라색이 무지 이쁘다. 한번 먹고 물을 넣어 한번 더 우려먹었는데도 색이 엄청 찐했다. 

음료의 받침으로 주문한 음료의 이름과 설명(뒷면) 이 쓰여있는 코스터를 준다. 많은 부분에 신경 쓴 듯한다. 


티퍼런스 서울이란 카페는 갤러리 / 카페(티전문) / 루프탑 / 화장품 테이스팅까지 한 공간에 다양한 섹션을 구현해놨다. (루프탑은 하얀색으로 꾸며놓은 공간인데 그늘이 없고 해는 쨍쨍이라 눈이 부셔 앉지 못했다. 그늘막을 설치해야 할 듯) 

 

기분 좋게 화장품도 구경하고 차/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고 사람 많을 때보다 여유로운 시간대에 가야 이 공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거 같다. 난 평일에만 가보려 한다. (주말에 사람 너무 많을 듯) 

 

디카페인 커피가 준비되었으면 한다. 

[익선동] 호호식당 익선 : 단독룸, 예약은 필수!    > 티퍼런스 서울과 함께가면 좋은 밥집! 

 

[익선동] 호호식당 익선 : 단독룸, 예약은 필수!

호호식당 익선동점 예약은 필수! 깔끔한 음식!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0-6 번호: 742-2384 운영: 매일 11-22시(15-17 브레이크타임) 방문시기: 21년 일요일 저녁 (예약 없으면 웨이팅!) 익선동 한

drsp0318.tistory.com

[익선동] 티퍼런스 : 갤러리 루프탑 카페, 메뉴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