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카페인X] 부암동 가고싶은카페오름 : 언덕위의 샌드위치 카페

by 디리 2021. 9. 12.
반응형

가고싶은카페오름 

언덕위의 샌드위치 카페 


후암동에 좋은 재료로 만든 샌드위치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식사를 대신해서 카페에서 샌드위치&빵을 먹는 걸 좋아하는 나에게 괜찮은 샌드위치카페는 항상 반갑다. 

자하손만두가 있는 후암동 언덕에서 경복궁 쪽이 아닌 그 반대편으로 내려와서 어떤 언덕을 올라가면 카페가 있다. 언덕에 있어 뚜벅이로 가기엔 힘이 들고 택시나 자차를 추천한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에) 

 

언덕에 있어서 올라와야한다고 카페 이름에 오름을 넣었다고 한다. 

꽤 언덕을 올라와서 카페 건물에서도 한차례 계단 이동을 해야한다. 

카페로고의 저 언덕만큼은 아니다. 

'자문밖으뜸인증서'를 2020년도에 인증받았던데 '자문밖으뜸인증서'는 처음보는 인증이었다.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안 쪽으로 들어가기 전에 깔끔한 화장실이 있다. 외부에 있는게 아니라 더욱 좋다. 

이렇게 야외와 연결된 자리도 있고.

그 곳을 나가면 이렇게 조용한 야외좌석도 있다. 

내부는 나무와 가구가 어우러져 있었다. 

크기는 크지 않다. 

악기들도 걸려있고.

'가고싶은카페오름'은 깔끔한 인테리어라기보다 식물, 가구, 악기 등 사장님의 수집품 같은 곳이었다. 

'가고싶은카페오름'의 메뉴는 음료/샌드위치로 나눠져 있었다. 

인도짜이와 라씨, 팥빙수, 단팥죽, 커피 이렇게 크게 나눠져 있었다. 디카페인은 없다. 아쉬운 점! 

샌드위치는 재료에 많은 신경을 쓰고 계셨고 설명도 잘 되어 있다. 

우리가 주문한 딸기맛 라씨 한잔 / 클럽샌드위치 / 랍스타 샌드위치. 

만드는 과정을 보니 딸기 라씨에는 얼른 딸기를 넣지만 액상시럽을 세번정도 넣으시길래 조금 아쉬었다. 

클럽샌드위치는 맛있었고 랍스타 샌드위치는 이 가격에 '랍스타'가? 라는 생각에 어떤 '랍스타'일까 궁금했는데 내가 보기엔 마트 크래미? 였다. 굳이 랍스타라고 안 써 놓는 게 나을 듯하다. 

 

샌드위치 야채와 계란이 매우 신선해서 맛있었다. 

함께 주문한 라씨가 너무 달아 샌드위치에는 아메리카노나 우유가 더 잘어울리 듯 하다. 

보기만 해도 신선~ 


'가고싶은카페오름'은 

접근성이 좋지 않고 디카페인커피가 없고

인테리어가 내 취향저격은 아닌지라

일부러 다시 찾아가진 않을 듯지만

샌드위치는 꽤 맛이 좋아 배달이 된다고 하니 

배달해서 우유나 디카페인커피와 먹을 듯하다.

 

[부암동] 자하손만두: 메뉴판과 후기

 

[부암동] 자하손만두: 메뉴판과 후기

자하손만두 부모님과 함께 가고 싶은 곳 ♡ X 4개 (5개 만점) +깔끔, 친절, 정확한 맛 날이 좋은 주말이다. 일요일 아침 일찍 (진짜 일찍! 6시 30분!) 일어나 '초소책방'에서 빵커피와 독서를 하고 배

drsp0318.tistory.com

[디카페인X] 부암동 가고싶은카페오름 : 언덕위의 샌드위치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