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방배] 도너츠윤 방배점 : 이런 찹쌀 도너츠가!!!

by 디리 2021. 8. 23.
반응형

도너츠윤 방배점 

퓨전 찹쌀 도너츠~~ 


평소 도넛중에 최고의 도넛은 찹쌀도넛이라 생각한다. 

 

찹쌀도너츠는 안에 팥이 들거나 아님 안 들거나!  도너츠윤이라고 찹쌀도너츠 안에 팥이 아닌 다른 크림이 들은 찹쌀 도너츠가 있다해서 가봤다. 

내부에 앉아서 먹을 공간도 있었다. 우린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먹었다. 

세련되면서도 옛스러운 간판! 퓨전 찹쌀도너츠와 잘 어울린다~ 

배달도 되고~ 선물 포장도 되고~ 테이크아웃도 되고~ 

도너츠윤 스티커도 준비되어 있다. 

커피와 티, 음료도 판매하고 있다. 

도너츠는 크림치즈 / 인절미콩크림 / 고구마크림 / 제주녹차크림 / 뉴텔라 초코크림 이렇게 있었다. 

원산지도 잘 표시되어 있어 안심!! 

도너츠는 하나에 1,500원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속에 크림이 없는 미니미니 찹쌀도너츠도 있었다. 10개에 3,000원이면 금액도 괜찮다. 

크림치즈도 있고 콩크림도 있고! 

나는 처음 2개를 사서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었다. 

2개를 사니 이렇게 포장해 준다. 다음에는 용기를 가져가야겠다. 

위에껀 고구마 / 아래는 크림치즈! 

 

우와, 어찌 이런 찹쌀도너츠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맛난 찹쌀도너츠였다. 

고구마/크림치즈 사이에 팥도 같이 있었고 도너츠가 아주 빠삭하게 튀겨져서 맛이 엄청 좋았다. 

원래 반 쪽씩만 먹으려 했으나 그건 불가, 2개 다 먹었다. 다음에 또 가봐야겠다. 

그리고 박스포장해서 선물하기도 좋아보인다. 

[방배] 도너츠윤 방배점 : 이런 찹쌀 도너츠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