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밥

[방배] 간단하게 김밥포장 밥이랑분식

by 디리 2023. 5. 2.
반응형

김밥포장

밥이랑분식

2023년 5월방문


원래 동네 방배김밥에서 김밥을 포장해 먹곤 하는데 이날은 방배김밥 휴무날이라 다른 곳을 찾다가 가게된 방배동 밥이랑분식.  홀도 있고 포장도 되는 김밥 천국 같은 곳이었다. 

홀사진. 식사시간이 아닌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아무도 없었고 내부에 화장실도 있었다. 

작은 동네 분식집이다. 

메뉴는 딱 김밥천국스타일! 

라볶이도 맛있어 보인다. 나는 참치김밥(4,500원)과 김밥(3,500원)을 포장 주문. 

원산지도 꼼꼼히 써있고. 

반찬통. 셀프는 아닌 듯하다. 지금보니 어묵꼬지도 팔고 있다. 

진정한 오픈키친이었다. 입구쪽에 주방이 있다. 

사장님이 음식하시는 게 다 보이는 구조다. 

김밥 종류가 세가지라 스티커도 세가지~ 귀엽다. 

자리에 앉아 포장을 기다리며 사장님 김밥싸시는 모습을 보니 어렸을 때 엄마가 집에서 김밥 싸주던 장면이 떠올랐다. 예전엔 엄마가 김밥을 참 많이 싸주시곤 했는데. 그래서 내가 김밥을 좋아하나부다. 

 

포장한 김밥은 집에 와서 먹었는데 내 입에는 조금 짠 편이었고 방배김밥이 더 내 스타일이었다. (밥적고 속 많은 방배김밥) 방배 밥이랑분식 김밥스타일은 방배김밥에 비해서 밥이 조금 많은 편이었다. 

다음에 또 안 갈 듯하지만 오랜만에 어렸을 때 엄마가 김밥싸주던 모습도 생각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기분 좋은 방배 밥이랑분식이었다. 

 

 

[방배동] 브레댄코 방배점 방문후기 및 음료메뉴

 

[방배동] 브레댄코 방배점 방문후기 및 음료메뉴

브레댄코 방배점 다양한 빵이 한가득~ 23년 3월 방문 작년말쯤 새로 생긴 듯한 브레댄코 방배점. 함지박사거리에 있다. 뱃 속 둘째 검진때 병원을 오며가며 흰색 건물에 이쁘게 브레댄코가 생긴

drsp0318.tistory.com

[방배동] 횡성한우만 사용하는 함포해장으로!!

 

[방배동] 횡성한우만 사용하는 함포해장으로!!

함포해장 횡성한우해장국굿굿 23.1월 방문 동네친구에게 집과 가까운 함포해장국을 추천받았다. 최상급 횡상한우만를 사용하고 해장국에서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심지어 선지가 있는대도!!)

drsp0318.tistory.com

[방배동] 알라보 이수역점 : 샐러드, 메뉴판, 후기

 

[방배동] 알라보 이수역점 : 샐러드, 메뉴판, 후기

알라보 이수역점 신선하고 든든한 샐러드 이수역에서 친구들을 만나기로 한 날! 한 친구가 다이어트를 한다길래 샐러드집을 찾아봤다. 저녁에 샐러드를 먹어야 하는 사람은 바로 나인데!! 친구

drsp0318.tistory.com

[방배] 도너츠윤 방배점 : 이런 찹쌀 도너츠가!!!

 

[방배] 도너츠윤 방배점 : 이런 찹쌀 도너츠가!!!

도너츠윤 방배점 퓨전 찹쌀 도너츠~~ 평소 도넛중에 최고의 도넛은 찹쌀도넛이라 생각한다. 찹쌀도너츠는 안에 팥이 들거나 아님 안 들거나! 도너츠윤이라고 찹쌀도너츠 안에 팥이 아닌 다른 크

drsp0318.tistory.com

[방배] 간단하게 김밥포장 밥이랑분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