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밥

[구파발역] 맛 좋은 '수작카츠'

by 디리 2021. 4. 10.
반응형

수작카츠 구파발점 

맛 좋고, 친절하고, 깔끔하고! 


위치: 구파발역 도보 5분
번호: 02-3157-5244 
시간: 11-22시(14:30-17시 브레이크타임)
포장/예약/배달 가능 
♡ X 4개 (5개 만점)
+깔끔, 맛좋고, 친절함 
- 단독룸 없음

 

 

평소 카츠(돈가스) 중 치즈카츠를 가장 좋아한다. 구파발역에 갈 일이 생겨 점심을 뭘 먹을까 찾아 보던 중 11시부터 문여는(좀 일찍 먹고 싶어서) '수작카츠 구파발점'을 발견했다. 치즈카츠 사진을 보니 꽤 먹음직스러워 그 곳으로 가기로 했다.  

 

구파발역에 내려서 걸어서 오분 정도 가니 가게가 있었다. 

흰색과 우드톤을 활용해 깔끔하게 만들어 놨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수작카츠는 본사직영으로 운영하고 양재, 서울숲 등 여러군데 있다고 하신다. 

날개달린 돼지캐릭터가 귀엽다. 

이 사진을 보니 수작카츠는 2019년에 생겼고, '모던키친 앤 비어'가 슬로건인가부다. 맥주를 먹을 생각을 못 했는데 맥주도 파나부다. 

자리는 이렇게~ 

요런 자리도 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다. 

오피스텔 1층 상가에 위치한 수작카츠 구파발점~ 

도드람한돈 1등급만 사용하고~ 잉 당일도축된? 이게 가능한가?  

매일 아침마다 재료가 오나부다. 신기하다. 맛있었던 이유가 따로 있었네! 

돈카츠 메뉴~ 

수작스페셜로 소바, 카츠동, 어묵우동까지! 

우린 모짜치즈카츠 9,000원 / 히야시소바 세트 9,500원  요렇게 2개 주문했다. 

냉모밀을 나눠먹으려고 앞접시 애기를 드리니 이렇게 작은 국자도 함께 주시는 센스! 

내가 먹은 치즈카츠~  함께 나온 장국도 칼칼하니 맛났다. 

고기보다 치즈가 가득~ 평소 치즈카츠를 좋아하는지라 너무 좋았다. 바삭하고 맛있었다. 

카츠도 카츠였지만 너무 맛났던 소바!! 면도, 국물도 너무 맛있었다. 더운 날 가서 먹으면 정말 맛날 듯 싶다. 냉소바가 맛나니 비빔소바도 궁금해졌다. 다음 번엔 비빔소바를 먹어봐야겠다. 


날 좋은 날 맛나게 먹고 온 수작카츠! 깔끔하고 친절해서 더 좋았다. 구파발 쪽 갈 일 있으면 또 가봐야겠다 :D  

 

[구파발역] 맛 좋은 '수작카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