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밥

[배달] 방배동 카페거리 '인성참치'

by 디리 2020. 11. 24.
반응형
코로나19로 외식을 못해 배달 참치로 생일파티👍
지점: 인성참치 (방배동)
배달수단: 쿠팡이츠
주문메뉴: 치-인기메뉴!!! 45,000원 + 배달비 3,500원 = 48,500원 
2020년 9월. 집에서 생일파티. 

생일이랑 기념일엔 평소 가고 싶었던 레스토랑을 찾아가 맛난 음식도 먹고 생일도 축하하곤 했는데, 이번 생일은 코로나19가 심해 집에서 보내기로 했다.

외식을 못하고 외부활동을 최소화하고 있어 집, 회사, 집, 회사를 반복하는 일상 속에서도'생일'을 축하하기에 참치를 배달하여 생일 축하하고 초도 불어보았다.

얼른 전염병이 없어져 자유롭게 마스크 없이 다니고 싶다. 어느 참치집에서 주문할까 배민과 쿠팡 이츠를 찾아보았다.

우리 집은 이수역 부근이라 서초구/동작구/관악구의 가게들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이 3개 구의 중간에 있어 다양한 가게들 속에 선택할 수 있다는 건 참 좋은 거 같다. 

그중 후기도 좋고 금액도 괜찮아 보이는 방배 '인성참치'로 선택. 가게도 방배에 었어 멀지 않은 거리에서 와 더 좋았다.

특히! 가장 좋았던 점은 방배에 가서 먹을 수 있는 가게가 있다는 점이다.

난 '배달전문 가게' 보다 '가서 먹을 수 있는 가게의 배달'이 더 좋다. '

우리의 영수증~ 

배달도 30분도 안 걸려왔다. 요즘 쿠팡이츠나 배민 등 배달어플을 사용하면 예상시간을 알려주고 어디쯤 오고 있다도 보여줘서 매우 편하다. 

생일이라 케이크를 산다고 했지만, 둘이서 큰 케익을 다 먹지도 못하고, 오늘 친구가 준 빵이 있어서 괜찮다고 했다. 케이크 대신 마늘 크림빵에 집에 있던 초를 꽂으니 그럴싸했다. 

언제부턴가 형식보다는 둘이 함께 있는 그 자체가 더 소중해졌다. 

참치도 신선하고 맛도 좋았고, 함께 보내주신 참치회무침이 채소들이 함께 있어 느끼하지 않고 좋았다. 조금 더 출출하다면 회무침에 밥을 비벼 회덮밥으로 먹어도 좋을 거 같다. 

양이 좀 적나 했는데 둘이 먹으니 참치 몇 점 남을 정도로 넉넉했다. 

45,000원 치메뉴! 회무침, 참치회, 와사비, 김, 묵은지, 무순 등이 함께 왔다. 


요즘같이 외식이 꺼려질 때는 다양한 배달음식이 삶의 풍요를 준다.

[배달] 방배동 인성참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