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출산선물 추천, 맘마레시피 산후조리원박스 찐후기

by 디리 2023. 7. 10.
반응형

 

아가 낳고 병원에 있을 때 친한언니에게 출산선물로 받은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 

병원에서 아가낳고 거의 바로 받은거라 정신없어 뭔지 잘 모르다가 조리원가기 하루 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들어가 주소를 입력했다.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참 여러모로 편하다. 

 

조리원으로 주소를 입력하고 이틀 뒤에 조리원으로 도착했다. 박스도 알록달록~ 

 

"평생 기억에 남을 몸조리 기간, 오롯이 너를 위한 휴식이길 바래"라는 문구가 선물 준 친한 언니가 나에게 직접 하는 거 같아 맘이 뭉클했다. 

 

아가 낳고 아가 선물은 많이 받았지만 이렇게 오롯이 나(엄마)를 위한 선물은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가 처음이다.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에 대한 설명이 잘 써있다. 

수유와 유축으로 뒤돌면 배고픈 조리원에서 그냥 간식이 아닌 건강한 간식박스인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이다. 

특히 이번 조리원 밥양이 너무 적고 입맛에도 안 맞아 배고픔에 허덕이고 있는 나에게 완전 안성맞춤 출산 선물이다. 

 

 

'육아생존간식박스' 

첫째를 키우고 이번 출산인 둘째인 나이기에 신생아떄 육아가 어떤 줄 너무 잘 알아서 맘에 와닿은 문구다. 

생존해야한다!! 

 

 

맘마레시피는 산후회복을 위한 붓기쏙박스와 편안한 몸조리를 위한 산후조리원박스 이렇게 2개가 있었다. 

내가 받은 건 편안한 몸조리를 위한 산후조리원박스! 

 

이 박스에는 맘마메이드 간식이 2가지나 들어있었다. 

그린잇 그래놀라와 맘편한 쫀득이!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들어있다. 

 

 

안에 구성품들!  알차게도 들어있다.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의 제주담은 김부각! 

원재료도 좋다. 몇 차례 나눠먹어야지 싶었는지 한번에 다 먹었다... 너무 맛있어 바삭바삭! 

 

 

김부각을 원래 좋아해서 너무 잘 먹었다. 

맥주랑 같이 먹고 싶었다. 

 

 

이건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에서 나의 최애였던 촉촉 고구마스틱! 

와 촉촉고구마스틱은 원래 알고 있었고 먹어도 봤었고 코코아분말이 든 촉촉고구마코코스틱은 처음봤다.

진짜 너무 맛있다.

 

고구마와 코코아분말만 들어갔는대도 아주 달달하고 쫀득한 브라우니같은 맛이 났다. 

정말 나의 최애 간식으로 등급!! 

 

 

 

 

이건 아직 안 먹어 본 곤약젤리! 

국산포도와 사과로 만들었다고 하고 제조원이 농협이었다.

지금은 아가 낳은지 얼마 안되서 찬음식을 먹을 수가 없어서 산욕기 지나고 냉동실에 살짝 얼려 먹어보려 한다! 

 

 

그런 맘마레시피메이드은 그린잇 그래놀라! 

좋은 것만 들었다. 

 

조리원에 팥두유를 가져왔는데 팥두유와 함께 먹으니 딱이었다. 

나의 꿀같은 간식되어 준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의 그린잇 그래놀라! 

 

 

요건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의 아이온팩. 

따듯한 안대다.

 

오늘 낮잠잘 때 하고 잤는데 이거 덕분인지 숙면했다. 

눈가도 촉촉해지고 눈이 더 맑아지는 느낌이다. 편안~ 

 

 

이건 아직 안 먹어본 탄산음료! 

탄산음료를 원래 잘 안먹어서 먹진 않을 듯하다. 집에 가져가야지~ 

 

 

이건 한끼 식사로 먹을 수 있는 구수한끼보리개역이다. 

처음보는 거다. 볼가루, 콩가루, 혼합분유, 현미분말, 검은콩가루 등이 들었고 담백질 햠량이 13%로 꽤 높은 편이다. 

식사대용으로 미숫가루처럼 먹을 수 있어 보인다. 

요건 다음에 집에가서 먹어봐야겠다.  

 

육아하며 바쁜 아침에 한잔하기 좋아 보인다. 

혼합분유가 들은 건 별로지만 궁금하긴 하다. 

 

 

 

와 진짜 너무 맛있었던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의 촉촉고구마코코스틱! 

당떨어진 나의 조리원 생활의 한줄기 빛이었다. 

 

우영우를 보며 맛나게 먹었다. 

 

 

이건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의 그린잇 그레놀라! 

조리원으로 주문한 팥두유량 함께 먹기 딱이었다. 

아몬드, 귀리, 오트밀, 메밀 등이 들어있어 진짜 건강간식이다. 

 

시리얼처럼 아침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을 듯. 

 


친한 언니가 선물해준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는

정말 입심심하고 당떨어지는 산후조리원의 한줄기 빛이었다.

특히나 이번 산후조리원 음식이 입맛에 안 맞아

허기진 시간들이 많았는데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로 든든하게 채울 수 있었다.

기분좋고 든든하게 먹으니 수유도 더 잘 되는 느낌! 

 

박스부터 기분 좋은 맘마레시피의 산후조리원박스 덕분에

더욱 즐겁고 건강한 산후조리하게 되었다. 

 

출산선물, 조리원입소선물로 추천한다. 

 

 

직장인 임산부 간식모음! 좋은 간식, 아쉬운 간식!

 

직장인 임산부 간식모음! 좋은 간식, 아쉬운 간식!

직장인 임산부 간식모음! 좋은 간식^^ 아쉬운 간식ㅠㅠ 임신하고나서 초반에 먹덧이 오는 바람에 밥 외에 간식을 챙겨먹게 되었어요. 임신 전에는 안 먹던 아침을 안 먹으니 현기증이 나질 않나,

drsp0318.tistory.com

반포 센트리움 산후조리원 찐후기 #내돈내산

 

반포 센트리움 산후조리원 찐후기 #내돈내산

반포 센트리움 산후조리원 2022.2~3월 13박 14일 다음주 조리원 퇴소 후 집에가면 100% 글 쓸 시간이 없을테니... 조리원에서 찬찬히 조리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아가 낳고 2박 3일 병원 입원 후

drsp0318.tistory.com

출산선물 추천, 맘마레시피 산후조리원박스 찐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