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블리는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이라 광고하며 의류를 판매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패션 앱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에이블리를 이용해 옷을 구매하며 특히 10대~30대에게는 에이블리 인기가 엄청납니다. 특히 에이블리는 입점 파트너의 반품, 물류, 교환, 응대 서비스를 직접 진행하고 있어 고객에게도 판매자에게도 인기가 많은 앱입니다. 구매 후 교환, 반품, 상품상태 관련해서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생긴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채널과 운영시간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채널
에이블리 고객센터 채널은 크게 3가지입니다.
- 에이블리 카카오톡 채널
- 에이블리 앱
-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이블리 각 고객센터 이용 방법
- 에이블리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톡에서 에이블리 채널 추가 후 상담 내용 기재, 월~토 / 오전 9:30분~오후 6시 운영
- 에이블리 앱: 앱 하단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질문 남기거나 채팅상담 신청
- 에이블리 고객센터 (콜센터): 1833-8021
글을 마치며
에이블리는 장점이 많은 패션앱입니다. 모든 상품이 무료배송이며 1:1 퍼스널추천으로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알맞게 알려줍니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의 패션을 담고 있어 폭 넓게 의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그재그, 무신사 등 패션 앱의 경쟁이 치열하여 저렴한 금액대의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도 합니다. 에이블리를 이용하시다가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이 글을 참고하시어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카카오톡 채널 안내
반응형
'투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품으로 쓰는 임장기록부_서울시 동대문구 (3) | 2024.06.17 |
---|